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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에서 22년형 SM6 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 갔습니다.
작년 7월의 부분변경 모델에 신규기능을 추가
해서 LTE통신망인 이지커넥트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트림별 기본사양을 재구성해서 출시 했다고
합니다.
이지커넥트 서비스가 눈길을 끄는데요.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의 영향으로
차량용 결제서비스인 인카페이먼트 기능을
SM6에 도입 했다고 합니다.
인카페이먼트를 이용해서 비대면 주유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전에 관한 기능도 추가 되었습니다.
어시스트 콜 기능으로 긴급상활 발생이나
사고 발생 시에 24시간 운용되는 전담 콜센터
를 통해서 긴급구조 신고 및 사고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에어백이 터질 정도의 사고가 발생되면
차량에서 스스로 차량의 위치를 콜센터로
전송해서 사고지원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고장 발생 시에 견인이나 서비스센터 안내를
하는 고장헬프콜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맵 인 클라스터 기능도 눈길을 끄는데요.
이 기능은 네비게이션 지도를 계기판에
뜨게 하는 기능이라고 하네요.
야간에 안전운전을 할 수 있게 LED매트릭스
비전 램프를 사용해서 마주오는 차의 눈부심
을 방지해서 안전한 주행환경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실내는 고급스럽게 초점을 맞췄다고 합니다.
좌우 날개형상의 프레스티지 헤드레스트와
시트 위치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이지액세스,
마사지 시트 등이 있구요.
22년형 SM6에는 SIM카드를 활용한 전용
하이패스가 장착된다고 하네요.
외관의 경우에는 기존과 동일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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